해당 에러 메시지
나의 상황에서는 unity Spine에서 skelton Animation에 Initial Skin을 추가하는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컴파일 메시지 에러가 떳다.
해당 과정을 나의 상황에 비추어 요약을 하자면,
ArgumentException: Getting control 1's position in a group with only 1 controls when doing repaint
Aborting
UnityEngine.GUILayoutGroup.GetNext ()
은 유니티 엔진 내부의 EditorGUILayout이나 OnGUI 처리 방식에서 문제가 생겨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GUILayout 이벤트에서 나중에 GUI 화면에서 표시되는지 여부에 대한 영향을 미치는 값을 설정하면 문제가 발생하는 메세지이다. 팝업에 대한 조건이 맞을때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지만, 변수가 설정된 직후에 오류가 발생되기 때문이기라고 생각할 수 있겠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PropertyDrawer.html
검색을 조금 더 해본 결과, ArgumentException이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PropertyDrawers에서 EditiorGUILayout 함수를 사용하려고 했기 때문일수도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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